아쿠아맨 후기 - 포켓몬 게노세크트 등장?

2018. 12. 25. 18:01영화후기

아쿠아맨 후기 - 포켓몬 게노세크트 등장?



아쿠아맨 후기


DC 코믹스에서 제작한 히어로 영화로,

2017년 11월 15일 개봉한 저스티스 리그에서 처음 모습을 들어낸 아쿠아맨 (물맨, 잉어맨..)


아쿠아맨 측에 따르면, 25일 크리스마스인 오늘 200만 관객을 넘겼다고 한다.

17년 개봉한 저스티스 리그가 225만이라고 하니, 곧 한국에서 개봉한 DC히어로 영화 중 신기록을 세울 것으로 보인다.



원작에서 아쿠아맨은 히로인인 "메라"와 부부로 나오는데, 이번 작에서는 연인으로 발전할 것 같은 모습만 나와서 조금 아쉬웠다.

(히어로물 전매 특허인 전투중 키스씬이 존재한다.)


영상미는 상당하다.

마치 오션월드를 보는 듯 했고, 다양한 수중 생물들을 적재적소에 이용하는 연출과 마지막의 수중 전투 액션씬은

정말 DC영화인가? 싶을 정도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중간에 갑분공(갑자기 분위기 공룡)만 빼면..


빌런으로는 지상에서의 빌런인 "블랙 만타"와 수중에서의 빌런인 "옴"이 출연하는데,

옴은 아쿠아맨의 이복동생으로 수중 왕국인 "아틀란티스"를 차지하여 지상세계를 공격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아쿠아맨의 스토리는 전설의 삼지창(황금포크) 옴을 저지하고 아틀란티스의 왕이 되면서 진정한 아쿠아맨으로 성장하는 내용이다.



영화를 보면서 지상의 빌런인 "블랙 만타"가 출연할 때 응..? 갑자기 웬 포켓몬이 등장하지 싶었다. (나만 느꼇나?)

블랙 만타와 포켓몬스터의 게노세크트 포스터


보는 내내 게노스크트의 이름이 떠오르지 않아서 포켓몬 같다는 생각을 계속 하면서 봤다.


쿠키영상은 하나 존재하는데, 영화가 끝난 후 메이킹필름이 지난 다음 바로 블랙 만타에 관한 이야기가 짧게 나오며,

크레딧 다음에는 따로 쿠키영상이 존재하지 않는다.


개인적으로는 DC에서 나오는 히어로 영화 중 단연 최고였다고 생각이 들었다.

내용은 뻔하지만, 보는 내내 눈이 호강할 수 있었다.